실시간 인기글

  • 6주 최악의 중절후기

    토닥톡
    닥닥새
    26.06.20
    아직 어리기도 하고 제 잘못이니까... 어머니가 데려가는 곳으로 군말없이 따라갔는데 아주 나이가 많은 남자 의사였어요 진료도 초음파도 너무 거칠고 수술 방법 설명도 제대로 안 해주고 그냥 영양제만 꼭 맞아야 한다고 미용실처럼 자꾸 뭘 추가하고... 백만원 넘는 가격으로 진행했네요 요즘엔 흡입술 하지 않느냐 물어보니 그런건 하면 안된다는 말만 하고 뭐 어떻게 한 지도 전혀 모르겠어요 최대한 나중에 중절했다는게 보이지 않도록 하고싶은데 편견인지 불안인지 원시적인 방법으로 한건 아닌지 나중에 티가 나진 않을지 너무 불안하고 걱정돼요...  더보기
    조회 218
    댓글 1
    토닥 0
  • [서울] 보호자없이 가능한곳

    Q&A톡
    다다다21346
    26.06.20
    조용히 혼자 해결하고싶어서요
    보호자없이 당일 가능한곳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62
    댓글 12
    토닥 0
  • [광주] 쌍둥이 선택유산

    Q&A톡
    chi0914
    26.06.20
    광주광역시 쌍둥인 선택유산 가능한 병원 알수있나요
    첫째가있는데 쌍둥이까지는 감당안될것같아서요
     더보기
    조회 47
    댓글 12
    토닥 0
  • [대구] 20주차 임신중기 병원

    Q&A톡
    Iiiilii
    26.06.20
    지속된 거짓말로 관계를 더이상 이어갈수없어
    애기에게 너무 미안하지만
    병원 찾고있습니다. 대구 어디든 괜찮아요
     더보기
    조회 61
    댓글 6
    토닥 0
  • [광주] 중절수술

    Q&A톡
    뚱숭이
    26.06.20
    저희 아이가 임신을 했어요.
    오늘 알게 되었고 아직 초기라 빨리해야될꺼같은데...
    중절수술 가능한병원알아보고있는데 혹시 가능한병원알수있을까요?
    그리고 금액은 얼마정도일까요?
     더보기
    조회 62
    댓글 3
    토닥 0
  • [서울] 자궁외임신 중절수술 병원 도와주세요

    Q&A톡
    햠그
    9시간전
    안녕하세요, 피임 실수하고 관계 후 9시간만에 사후피임약 처방 받아먹었는데 그마저도 실패했습니다. 생리 예정일 4-5일 정도 남겨두고 몸이 아무래도 이상해서 얼리 임테기 종류별로 사서 해봤는데 모두 2분도 채 안되서 진한 두줄 떴고,
    오늘 산부인과 가서 피검했는데 임신이랍니다.. 수치가 237정도라 약물을 권유 받긴했는데 실패할 확률이 있대서 저는 흡입술이나 소파술로 진행하고싶은데요..아직 수치도 너무 낮고 초기 단계라 초음파로 아기집도 안보일거라고 일주일 후에 다시 보재서 우선 예약만 해뒀어요..근데 의사쌤 말이 사후피임약을 먹었음에도 임신이 된거라면 자궁외임신일 가능성이 크다고 그거는 큰병원으로 가서 복강경 수술해야할수도 있다고 하시는데 너무 무서워요..비용도 만만치 않고
    저랑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계실까요? 그리고 서울 지역중에 중절수술 비용 비교적 저렴하고 전문으로 잘하는 병원이 있다면 공유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갔던 산부인과에서는 약물이던 수술이던 100만원 가까이 말씀하셔서 부담이
    되기도 해서요..죽고싶어요
     더보기
    조회 53
    댓글 5
    토닥 0
  • [순천] 쌍둥이 선택유산 후

    후기톡
    뜨든
    13시간전
    첫째가 있는 상태에서 쌍둥이가 생겼어요
    시험관으로 가졌는데 쌍둥이가 생길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너무 막막했고 우울했고 정말 많은 고민끝에
    7주에 쌍둥이 선택유산 진행했습니다

    여기서 병원정보 알아보고 네이버에도 알아보고
    여기저기 전화해봤는데
    쌍둥이 선택유산 해주는곳은 많이 없었어요
    저랑같은 주수에 수술하신분 금액물어서 병원전화해보니
    같은 주수인데도 금액이 다르더라구요
    부르는게 값인가봐요..
    그래서 정해진 금액이 있는곳으로 전화해서
    충분히 상담받고 결정하였습니다

    남은 아이를 위해 마취는 안된다고 하여
    비마취로 진행했구요
    비마취로 진행하신분은 많이 없는것같아서
    더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참을만했어요
    수술은 금방 끝났고
    복부초음파, 질초음파 번갈아가면서 꼼꼼히 진행해주셨고
    원래 밑에서 가까운쪽 선유한다고 하셨는데
    둘 중 살짝 위쪽에 있는 아이를 선유하는게 좋겠다고 하셔서
    좀 어려운 수술이였는데도
    의사선생님 두분이서 같이 초음파 확인하시며
    아주 잘 진행해주셨어요
    수술당일~이틀째까지 피가 울컥울컥 나왔고
    삼일째부터는 흐르진 않았지만 생리대에 좀 묻고
    소변보고 닦으면 덩어리 피가 묻어나왔어요
    지금도 그렇구요
    수술한지 일주일 안됐는데 출혈과 남은 아이가 걱정되어
    원래 다니는 산부인과가서 확인하니
    아기는 잘 있는데 피가 울컥울컥 많이 나오면 위험하고
    지금은 지켜보는수밖에 없다고 하시네요...
    좋은 생각만 하면서 지내야겠어요
    무슨 선택을 하시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혹시 저랑 같은 상황이신분은
    남은아이 건강히 잘 있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조회 65
    댓글 0
    토닥 1
  • [제주] 약물중절, 임신중절 수술

    Q&A톡
    Shsusjsk
    26.06.20
    5주 정도 됐는데 병원이랑 가격이랑 카드결제 되는 곳 있나요…?  더보기
    조회 42
    댓글 7
    토닥 0
  • [서울] 강남 송파쪽에 14주 수술해주시는 병원 추천

    Q&A톡
    Pleasein
    2일전
    임산부등록이 되어있어서 진단서에 선택유산 같은 내용 안써주는 병원 있을까요  더보기
    조회 35
    댓글 9
    토닥 0
  • [청주] [청주] 중절수술 병원 도와주세요

    Q&A톡
    qpqoi
    2일전
    생리 안한 지 2주 쯤 되서 테스트기 해봤어요
    주수는 잘 모르겠으나 6-7주 정도 될 거 같아요

    청주 중절수술 병원 및 비용, 당일수술 여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더보기
    조회 48
    댓글 4
    토닥 0

답변을 기다리는 글

  • [제주]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Q&A톡
    jaoe
    1일전
    제주시쪽으로 가능한 병원 있나요?? 예상 가격도 궁금합니다 ㅜㅜㅜ
    주수가 더 많아져서 못할까봐 너무 급해요 ㅜㅜ
     더보기
    조회 51
    댓글 0
    토닥 0
  • [진주] 진주여성산부인과

    Q&A톡
    Zaqmlp01
    1일전
    진주여성산부인과에서 약으로 중절하고싶은데 부모님과 함께 가야하나요?
    비용은 얼마인가요? 제가 7주이내여서요
    여성산부인과 말고 다른곳에서 약으로 가능한곳 아시면 알려주세요ㅠㅠ
    저 급해요
     더보기
    조회 19
    댓글 0
    토닥 0
  • [평택] [평택]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있나요..?

    Q&A톡
    안녕하시오옹
    13시간전
    이번에 원하지 않은 임신을 하게 되어 중절수술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가능한 병원 및 가격 알수 있을까요?
     더보기
    조회 16
    댓글 0
    토닥 0
  • [전주] 전주 중절수술

    Q&A톡
    으갸갸갸갸
    2시간전
    비용이랑 당일수술 알여주세요 ㅠㅠㅠㅠㅠ 부탁드려요  더보기
    조회 4
    댓글 0
    토닥 0
  • [당진] 당진에 임신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있나요..?

    Q&A톡
    연몽청
    2시간전
    당진에 있는 지 궁금해요..
    당일수술도 가능한 곳 있는지 궁금해요..
     더보기
    조회 12
    댓글 0
    토닥 0
  • [세종] 세종 임신 중절 가능한 곳 있을까요?

    Q&A톡
    쩡점
    1시간전
    아직 초기이고 원치 않은 임신이어서 최대한 빨리 수술 받고싶어요
    대략적인 가격이랑 병원 알려주세요ㅠㅠ
     더보기
    조회 2
    댓글 0
    토닥 0
  • [청주] 청주 쪽에 임신 중절 가능한 곳 있을까요?

    Q&A톡
    쩡점
    1시간전
    원치 않은 임신이라서 최대한 빨리 수술 받고싶어요
    대략적인 가격이랑 병원 알려주세요ㅠㅠ 아직 초기입니다
     더보기
    조회 1
    댓글 0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서울 강서쪽 인근으로 병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토닥톡
    Ksss
    1시간전
    아무래도 정보를 찾는데 한계가 있네요...

    경험 많은 여의사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조회 2
    댓글 0
    토닥 0
  • [서울] 유도분만 당일에 끝내기도 하나요

    Q&A톡
    모르겠디
    1시간전



    보통 보면 전날 약 넣고
    다음날 분만 하시던데
    유도분만은 입원이나 1박해야 가능한가요?
    당일 수술하고 퇴원은 어려울까요
    더보기
    조회 7
    댓글 0
    토닥 0
  • [청주] 청주 쪽에 임신 중절 가능한 곳 있을까요?

    Q&A톡
    쩡점
    1시간전
    원치 않은 임신이라서 최대한 빨리 수술 받고싶어요
    대략적인 가격이랑 병원 알려주세요ㅠㅠ 아직 초기입니다
    더보기
    조회 1
    댓글 0
    토닥 0
  • [세종] 세종 임신 중절 가능한 곳 있을까요?

    Q&A톡
    쩡점
    1시간전
    아직 초기이고 원치 않은 임신이어서 최대한 빨리 수술 받고싶어요
    대략적인 가격이랑 병원 알려주세요ㅠㅠ
    더보기
    조회 2
    댓글 0
    토닥 0
  • [당진] 당진에 임신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있나요..?

    Q&A톡
    연몽청
    2시간전
    당진에 있는 지 궁금해요..
    당일수술도 가능한 곳 있는지 궁금해요..
    더보기
    조회 12
    댓글 0
    토닥 0
  • [전주] 전주 중절수술

    Q&A톡
    으갸갸갸갸
    2시간전
    비용이랑 당일수술 알여주세요 ㅠㅠㅠㅠㅠ 부탁드려요 더보기
    조회 4
    댓글 0
    토닥 0
  • [전주] 전주나 전라북도

    Q&A톡
    으갸갸갸갸
    4시간전
    마지막 생리 끝난일이 5월 3일이고 생리 예정일 일주일 지난 시점에서 두줄 떴습니다 전주에서 비용도 저렴하고 당일 수술 가능한 곳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조회 34
    댓글 6
    토닥 0
  • [서울] 약물중절 가능한 병원

    Q&A톡
    sndklfl
    6시간전
    테스트기 -비임신 ,초음파 -애기집 발견 x,피검사-수치15
    피검사수치때문에 임신이라고 하네요..
    아직 확인이 안되서 약물중절하자는데 70이상 이라고 하셔서
    혹시 검사비용이나 약물중절 가능 한 병원,비용좀 알수있을까요..
    더보기
    조회 31
    댓글 3
    토닥 0
  • [수원] 수원 중절 병원

    Q&A톡
    탈퇴회원
    7시간전
    수원 중절 수술 비용 저렴하고 잘하는 곳 알려주세요 ㅠㅠ
    인계동이나 광교 수원역까지 괜찮을 거 같아요 알게 되고 나서
    집 앞에 갔다왔었는데 5주차 정도 되어보인다고 하셨고 아직
    애기집만 보인다고 하셨어요 ㅠㅠ 근데 비용을 너무 비싸게
    부르신 거 같아서 다른 곳 알아보는 중입니다 ㅠㅠ
    당일 수술 되는 곳으로 알려주세요!! 약물 되는 곳도 괜찮아요 ㅠㅠ
    더보기
    조회 19
    댓글 3
    토닥 0
  • [화성] 7주차 수술후기

    후기톡
    낭콩이
    7시간전
    수술시작전에 옷을 갈아입으면서도
    수술후에 진통제를 맞으며 누워있을때도
    계속 눈물이 났습니다.. 그래도 여기서 용기를 많이 얻어서 하게 된거라
    누군가에겐 또 다른 용기를 주고자 후기를 써봅니다

    일단 저는 79만원으로 유착방지제까지 하고 추가금을 내고
    제이디스 피임까지 같이 진행했습니다
    다시는 이런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아 정말 내가 원할때 하려고 같이 했고요

    눈물날정도로 너무 아팠다는 사람들도 많아 혼자가게 되는 저에게는 너무
    떨리고 긴장되고 무서웠습니다. 내원후 수술까지 1시간반 정도 검사를 하고 수술은
    마취 할게요 하고 한 5초만에 잠들고 눈떠보니 끝나있었습니다.
    끝나고 나서 걸어서 회복실로 갈때랑 진통제의 효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아픈 생리통을 겪는 느낌이였고 진통제 덕분에 금방 괜찮아졌습니다.

    끝나고 옷을 갈아입고 나니 매스꺼움이 심해져 헛구역질을 좀 많이 한 것 같아요.
    물론 12시간 이상 공복이라 토를 하진 않았습니다.
    생각할때마다 눈물이 나지만 아이를 더 좋은 환경에서 살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말하시지만 최대한 빨리 고민은 점점 주수만 늘려갈 뿐인것 같습니다. 많은 고민 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래요..
    더보기
    조회 44
    댓글 0
    토닥 0
글쓰기